화랑초등학교 총동창회는 지난 1일 오후6시 경주 콩코드호텔 대연회장에서 제3회 화랑인의 밤 및 회장단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김종신)은 지난 4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총재 한완상)와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상이변으로 발생하는 잦은 재해의 긴급구호를 위해 쓰이도록 3천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증했다.
경주공업중·고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오세준)는 지난 2일 보문단지 콩코드호텔 대연회장에서 제41차 총동창회를 개최했다.
*당황하지 말고 심호흡을 한 후 위험상황을 평가한다. *목 부상시 움직이지 않게 한다. *의식이 없을 경우 A(기도), B(호흡), C(순환)를 기억하고 확인한다. *호흡이 없을 경우 심폐소생술을 시행한다.
양북면 용당리 주민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4일 교통사고 다발지역에서 주민안전기원제를 갖고 사고 희생자를의 영혼을 위로하고 무사고를 기원했다.
경주노인대학(학장 김수광)은 지난 5일 오전 11시 노인대학 강당에서 (사)대한노인회 경북도연합회 정선경 회장, (사)대한노인회경주시지 손성호 회장을 비롯한 졸업생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대학 졸업식을 가졌다.
경주소방서(서장 정석구)는 지난 3일 오전 9시 대회의실에서 12월 정례조회 및 외래강사 초빙 교육을 실시했다.
경북도아동보호전문기관은 외환은행 나눔재단의 지원으로 지난 4일 나자레원에서 방임학대로 오랫동안 위험한 주거환경에서 지내 온 아동들을 위해 사업비를 전달했다.
경주YMCA소년소녀합창단이 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경주경찰서(서장 하상구)는 지난 3일 오전 9시30분 소회의실에서 승진한 직원 17명에 대한 승진 임명장을 수여하고 신고식을 가졌다.
저는 많은 사람을 만나고 다양한 대화를 나눕니다. 그러면서 저 자신이 느끼고 깜짝 놀라는 것은 대화의 훈련이 되어 있지 않아서 좋은 대화를 하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경주공업고등학교 전기과 총동문회(회장 박영규)는 지난 1일 경주교육문화회관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주부라면 누구나 알약 하나로 하루 식사를 해결 할 수 없을까?’하는 생각은 누구나 해 보았을 것이다. 안타깝게도 인체는 그럴 수 없다.
오늘도 나는 가장 소중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내가 하는 일이 비록 물건을 나르는 일이지만 말입니다. 내가 건네준 물건을 받는 분이 얼마나 행복해 하는지 모릅니다. 혹여 어떤 이가 불쾌하게 생각할 때도 있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날씨가 추워질수록 겨울나기를 걱정해야 하는 어려운 이웃이 적지 않다. 경주시생활개선회(회장 구영숙)는 지난3~4일 이웃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마련해 추운 겨울을 녹이고 있다.
사방초등학교 서울동문회(회장 윤석보)는 지난달 27일 삼성동 탐모리 일식집에서 총무 박동일의 사회로 2007년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가졌다.
재경안강향우회(회장 심관이)는 지난 29일 강남구 신사동 소재 강남웨딩문화원에서 권혁민 사무국장의 사회로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황한수(전 국회의원), 전상철(삼덕공사 회장), 박세춘(세진에너지 회장), 신중목(한국관광협회중앙회 회장), 최학철(경주시의회 의장), 안강읍사무소 직원 등 250여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재경 내남향우회(회장 최해성)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오는 21일 오후 6시 장중동 소재 한양원조 족발집 2층에서 열린다.
경총회(재경경주향우회 총무단 모임, 회장 김병태)는 지난 27일 중구 서소문동에 소재한 깡장집에서 총무 이승현의 사회로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음악만큼 사랑을 전하는 좋은 방법이 또 있을까요?” 이천시청이 후원하고 KOREA2000이 주관한 2007 이천시여성합창단(단장 공봉애, 출향인) 정기연주회가 지난 29일 쌀과 도자기의 고장 이천에서 깊어가는 가을밤을 수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