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지방선거 경주시 ‘아’ 선거구 당선인 이동협 인사올립니다. 먼저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로 저를 선택해 주신 경주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저를 선택해 주신 불국동 주민 여러분과 선거구 개편으로 인해 새로이 저를 선택해 주신 황오, 중부, 월성, 황남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지역주민과 함께 진실되게 일하겠습니다.
역사관광 힐링도시 메카 건설, 철도 폐선에 따른 도로 개선 및 정비사업 조속 진행, 황오동 지하도 평면화 추진 및 경주역 통과 보행로 조성, 황오동·중부동 통합에 따른 문제점 해결 및 부작용 최소화, 미래농업을 위한 인프라 조성, 노약자와 장애인이 함께 행복한 경주 등 공약 사항을 완수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소신과 강단으로 정정당당하게 일하는 저 이동협이 우리 지역의 진짜 일꾼이 되겠습니다. 재선의원으로서의 능력과 경험, 소통과 실천의 열정으로 당면과제를 풀어나가겠습니다.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라면 어느 곳이라도 가서 의견을 듣고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소통하고 또 소통할 수 있도록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지난 6월 6일은 ‘곡식의 종자를 뿌린다’는 ‘망종(亡種)’이였습니다.
망종에 비가 오면 그 해 풍년이 든다고 하던데, 가뭄이 조금이라도 해결할 수 있는 단비가 내려 더욱 반가웠습니다.
이번 선거로 선출한 일꾼 21명이 앞으로 경주시를 이끌어갈 씨앗이라고 생각합니다. 농번기의 시작을 알리는 망종처럼, 새로운 경주시의회가 구성되어 경주시의 변화를 위해 바삐 움직일 것입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진심어린 질책과 충고를 당부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