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헤어 박규찬 대표는 2019년 9월 즈음 사업을 시작하고 2020년 자원봉사자할인가맹점을 가맹했다. 할인가맹점 중에서는 신규업체이지만 박 대표는 평소에도 자원봉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지역의 복지시설에 조금씩 후원을 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었기에 할인가맹점 가맹은 더 많은 나눔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강조했다.
“자원봉사센터 직원 중에 지인이 있어서 할인가맹점이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됐고, ‘봉사자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것에 동참하지 않겠냐’는 권유에 흔쾌히 응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나누는 일이라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박 대표는 봉사에 관심은 많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기에 후원의 형식으로 봉사를 실천하고 있었다. 때문에 자신을 대신해 지역에서 활동하는 봉사자들에게 할인혜택을 주는 할인가맹점 가맹을 통해 새로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즐겁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했다.
“아직 가맹점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찾아온 봉사자도 많지 않지만 할인가맹점을 하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봉사에 대한 마음은 있지만 시간이 부족해 봉사할 수 없는 분들이라면 할인가맹점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느껴봤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대신해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봉사자분들이 대단하고 늘 감사합니다”
차이헤어는 용황구획 4길 39 2층 201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증을 제시하면 평일에 한 해 전체금액의 10% 할인, 염색이나 펌을 할 경우 영양제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