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농산물품질관리원(소장 박영균)은 6월부터 농가를 대상으로 농업경영정보 등록을 받고 있다.
택시부제 조정을 두고 개인택시와 법인택시간에 팽팽한 이견을 보이고 있는
경주시 예산규모가 9천억원을 넘어섰다.
경주시는 FTA 극복을 위한 경쟁력 있는 농어촌을 건설하기 위해 추진하는 벼 건조 저장시설 공사가 본격화되고 있다.
경주시는 7월 18일까지 상거래 및 증명용으로 사용되는 계량기에 대해 정기검사를 실시한다.
현대인은 생활수준 향상과 물질적 풍요, 여가시간 증가 등의 긍정적인 변화와 함께 여러 가지 부정적인 병리 현상들이 함께 나타나고 있다.
사정동은 경주의 서남쪽에 위치한 마을로 큰 거랑인 서천과 남천이 만나는 지점에 있어 부드럽고 고운 모래가 많다 하여 ‘사정(沙正)’이라 했다고 한다.
경주시가 추진하고 있는 시립화장장 현대화 사업이 공모를 신청한 곳의 대부분의 지역 주민들이 반발하고 있어 난황을 겪고 있다.
(사)경북척수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노이조)는 지난 14일 경북도협회장(최영수)과 대구협회장(김시종)
용강동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안술용) 회원 19명은
경주소방서(서장 정석구)는 지난 17일 동경주농협
자원봉사 모임인 쌀꽃나눔회(간사 김은숙)는 지난 13일 쌀꽃화환 기증 100개(2천kg) 달성을 축하하는 작은 기념식을 가졌다.
경주고 출신으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화랑회(회장 조희식) 회원 60여명은
지난 15일 경주푸른마을을 방문한 한마음노력봉사회는
지난 14일 내남면에 위치한 MS오토텍 임직원들은
옛날의 사대부 문인들은 지필묵을 늘 가까이하며, 서예는 기본으로 시(詩), 서(書), 화(畵)를 즐기는 고상한 인품을 고양시켜 왔다.
경주지역사회교육협의회(회장 최우섭)는 전국의 훌륭한
지난 14일 토요일 경주문예대학 재학생 20여명과 동창회원 50여명은 정민호, 김선학, 김종섭 세 분 선생님을 모시고 안동, 예천 일원으로 문학기행을 다녀왔다. 예로부터 선비의 고장인 이곳의 유월은 푸르름을 더해, 그들에게
경주시는 주 5일 근무가 확산되면서 테마관광을 즐기려는 가족단위 관광객이 날로
경주시정신보건센터는 7월 3일 오후2시 동국대학교경주병원 강당에서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에게 흔히 발생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