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시민의 자질향상을 위한 토론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문제 학생을 선도해 바람직한 자아의식의 확립과
이고운 선생(25·수학)은 올해 처음 신설된 화랑중학교에 첫 부임한 새내기 선생님이다. 아직 모든 것이 낯 설은 교육현장에 뛰어든 이 선생으로부터 앞으로의 계획을 들어보았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행사 기간에만 개방하던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이 지난 4월부터 연중 상시개장하면서 입장객이 7만명을 돌파하는 등 운영에 있어 ‘합격점’을 받고 있다.
경주시정신보건센터는 오는 19일 오후 3시 동국대학교 경주병원 1층 강당에서’조울병의 날’ 시민강좌를 실시한다.
경상북도는 지역의 음식맛과 서비스를 대표하는 경상북도지사 인증 으뜸음식점을 선정해 명품화 하기로 했다.
경주시는 최근 이상 기후로 인한 연안 관광객 및 낚시꾼들의 인명사고가 발생함에 따라 어항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해
아카시아 하얀 꽃이 흐드러지게 핀 5월이다. 감포 전촌에서 호동리(虎洞里)로 들어가는 10리에 이르는 꼬불꼬불한 긴 골짜기에도 달콤한 아카시아 향기가 은은하게 풍긴다.
덕숭사는 자도 주지스님을 비롯한 뜻있는 신도들이 바라밀장학회를 결성하고 지난 12일 부처님오신날
참사랑노인복지센터에서는 어버이은혜에 감사하고 효 사상 고취와 소중함을 되새기는 어버이날을 맞아 ‘할아버지 할머니 사랑합니다’ 행사를 보문 신라밀레니엄파크에서 개최했다.
사단법인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는 지난 13일 경주민속공예촌 토함산도예(대표 김영섭)에서 ‘여성장애인 도자기체험교실’을 실시했다.
(사)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 경주시지회(지회장 이삼희)는 지난 9일 대한뷔페에서 시각장애노인 경로잔치를 열었다.
경주시새마을회(회장 백수근)는 13일 새마을지도자 50여명과 관계자 등이 닭고기 시식회를 가졌다.
경상북도사회복귀시설협회가 주최한 ‘정신건강지킴이 캠페인’이 지난달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렸다.
경주경찰서(서장 김석열)는 지난 13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경찰서장 및
불국사는 8일 불국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관내 독거노인 30명을 모시고 부처님오신날의 참뜻을 기리고자
경주경찰서(서장 김석열)는 8일 서장실에서 올해 승진한 경비교통과
물기 머금은 나무들이 초록을 키우는 아름다운 계절인 지난 10일 오후 7시 보문관광단지 내 현대호텔
한국전력이 주최하고 (사)서울팝스오케스트라가 주관·연주하는 ‘희망·사랑 나눔 콘서트’가 23일 오후 7시 30분 경주서라벌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경주시민을 위한 무료음악회로 진행된다.
제41회 목월백일장이 다음달 8일 일요일 오전 10시 황성공원 내 목월노래비 앞에서 개최된다.
경주시민의 날 기념 제1회 청소년문화제백일장이 오는 24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황성공원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