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보호 형산강 살리기 봉사회(대표 김헌규)는 지난 5일 제13주년 환경의 날을 맞아 형산강 서천둔치에서 기념식 및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호국영령들의 명복을 빌고, 전몰군경의 숭고한 호국정신을 추모하기 위한 제53회 현충일
임진왜란 당시 경주, 포항, 영덕, 청도, 경산, 영천, 울주 지역을 중심으로 의병활동을
경주농산물품질관리원(소장 박영균)은 농산물품질관리법이 개정됨에 따라
경북도 장애인 부모회 경주시지부(회장 배명오)는 지난 5일 용강동 소재 지부 사무실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경주시축구협회(회장 최암)가 주최하고 경주시체육회가 후원한 제17회 경주시장기(황룡대기)타기 직장 및 조기회 축구대회가
지난 7일 시민의 날 행사 일원으로 전국노래자랑이 열린 대릉원 앞에서 경주
경주경찰서(서장 김석열)는 지난 3일 황성공원 시민운동장 광장에서 아동 안전지킴이 택시 발대식을 가졌다.
중국 그림의 수묵화(水墨畵) 가운데는 꽃을 소재로 그리는 ‘화훼화’라고 하는 화목(和目)이 있는데 여기에 새를 함께 그리면 ‘화조도’가 되며 이때는 어디까지나 새가 주재가 된다.
지난 8일 오전 10시 제41회 목월백일장이 황성공원 내 목월노래비 앞에서 개최됐다.
지난 8일 저녁 6시30분. 봉황대 옆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제2회 시낭송의 밤이 열렸다.
한국문협 안동지부에서 주최한 500만원 고료 제1회 전국 가족사랑 수필 공모전 일반부에서 유경애( 경주문예대 22기)씨가
경상북도에서 실시하는 산불 없는 우리고장 푸른숲 가꾸기 운동의 일환으로
경주 천북 출신 도예가 지산 이종능 선생의 네 번째 개인전 ‘흙의 반란’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인사아트센터(종로구 관훈동, 02-736-1020) 제6전시관에서 열린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이영훈)은 해병 제1사단의 협조를 받아 지난 11일부터 ‘장병과 함께 하는 박물관 문화강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위덕대학교는 상담관련종사자, 지역주민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14일, 28일, 7월 26일 3회에 걸쳐
근·인대 손상, 골절, 탈구
나무 대문을 들어서자 온 마당을 가득 메운 채 와락 다가서는 야생화의 꽃마중에 가슴은 놀람 반 감탄 반이다.
새마을 교통봉사대(대장 최성환)는 지난 7일 동부사적지에서 교통 봉사를 했다.
부부가 함께 참여했다. 국민의 뜻을 표현하는 적절한 방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촛불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