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새 뒤에 숨어 익은 산딸기’가 건천읍 화천리 일대에 한창이다.
(사)경북척수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노이조)는 경북장애인조정연맹
경상북도는 초고유가로 인해 에너지 비용부담 증가 등 상대적으로 경제적 고통이
경주시는 고 강도의 에너지절약 종합대책을 수립 시행해 고유가 파고를 넘는데
형산강 환경지킴이는 작년 11월 9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걸어서 발원지까지’라는 탐사명으로 형산강 왕복 130여킬로미터를 도보로 탐사했다.
지난 17일 3차 공판은 당초 증인으로 출석을 요구했던 산내면 금품살포와 관련자 김모씨와 또 다른 증인 박모씨는 이날 출석하지 않은 채 피고인(김일윤 의원)에 대한 마지막 심문이 있었다.
오는 7월 1일 노인장기요양보험 시행을 앞두고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주지사(지사장 박노서)는 18일부터 장기요양보험 수급자에게 장기요양인정서를 교부했다.
경주농산물품질관리원(소장 박영균)은 6월부터 농가를 대상으로 농업경영정보 등록을 받고 있다.
택시부제 조정을 두고 개인택시와 법인택시간에 팽팽한 이견을 보이고 있는
경주시 예산규모가 9천억원을 넘어섰다.
경주시는 FTA 극복을 위한 경쟁력 있는 농어촌을 건설하기 위해 추진하는 벼 건조 저장시설 공사가 본격화되고 있다.
경주시는 7월 18일까지 상거래 및 증명용으로 사용되는 계량기에 대해 정기검사를 실시한다.
현대인은 생활수준 향상과 물질적 풍요, 여가시간 증가 등의 긍정적인 변화와 함께 여러 가지 부정적인 병리 현상들이 함께 나타나고 있다.
사정동은 경주의 서남쪽에 위치한 마을로 큰 거랑인 서천과 남천이 만나는 지점에 있어 부드럽고 고운 모래가 많다 하여 ‘사정(沙正)’이라 했다고 한다.
경주시가 추진하고 있는 시립화장장 현대화 사업이 공모를 신청한 곳의 대부분의 지역 주민들이 반발하고 있어 난황을 겪고 있다.
(사)경북척수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노이조)는 지난 14일 경북도협회장(최영수)과 대구협회장(김시종)
용강동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안술용) 회원 19명은
경주소방서(서장 정석구)는 지난 17일 동경주농협
자원봉사 모임인 쌀꽃나눔회(간사 김은숙)는 지난 13일 쌀꽃화환 기증 100개(2천kg) 달성을 축하하는 작은 기념식을 가졌다.
경주고 출신으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화랑회(회장 조희식) 회원 60여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