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토함산자연휴양림을 이용하는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까지 건강·행복 이벤트를 시행한다.
건강·행복 이벤트는 숙박시설(숲속의 집, 화랑관) 이용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는 휴양림 내 숲길코스 한 곳 이상을 산책하며 인증사진을 찍고, 휴양림 홈페이지 이용후기 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해 이벤트 참여 게시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 대한 기념품(1만5000원 상당)은 매표소에서 게시글 인증과 본인 확인 후 서명록을 작성하면 바로 지급한다. 기념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공단은 이번 이벤트를 앞두고 산책로를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정비를 마쳤다. 또 휴양림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정기적인 시설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한편 토함산자연휴양림은 토함산 울창한 숲속에 위치한 면적 121ha(36만3000평)의 휴양지로 계절마다 아름다운 숲의 정취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객실 또는 야영 데크는 인터넷으로 예약 및 결제 후 이용 가능하며, 예약·결제는 숲나들e(https://www.foresttrip.go.kr)나 토함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예약·결제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토함산자연휴양림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