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준비한 본격적인 휴가철 맞이 ‘펀캉스 위드 코오롱’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경주 코오롱 호텔에서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가 시원한 객실에서 휴식과 함께 경주만 가질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사진>
먼저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느림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불국사 체험’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선보인다. 불국사 체험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체험복과 저녁공양, 불국사 문화재 투어, 사물 소리 명상, 그리고 염주 또는 연꽃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지친 심신을 회복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월요일과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운영되며, 프로그램 일정은 불국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다음으로 경주 코오롱 호텔은 경주엑스포대공원과 함께 경주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여름을 잊게 만들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루미나 호러 나이트’가 올해에 시즌2로 진행된다. ‘루미나 호러 나이트’ 패키지는 경주 코오롱 호텔 객실 1박과 ‘루미나 호러 나이트 시즌 2’ 2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시즌 1보다 새로워진 시즌 2는 ‘화랑 숲’에 등장한 좀비떼를 피해 탈출하는 이야기로 이뤄졌으며, 이외에도 특수 분장을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체험존’, 타로를 볼 수 있는 ‘심령술사의 점성술 하우스’,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8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운영된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국내 호캉스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마련한 다채로운 ‘펀캉스’ 프로그램 중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즐거운 여행을 떠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