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중 운영하는 2019 여름독서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름독서교실은 참여 어린이들이 유쾌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론학습보다는 흥미롭고 다채로운 현장체험과 독후활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즐거운 학습의 장을 제공한다.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운영되는 여름독서교실은 초등학교 3~4학년 35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실시한다. 모집은 초등학교장 추천 및 개별신청 받으며, 개별신청은 이달 18일부터 26일까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김원태 경주시립도서관장은 “이번 여름독서교실을 통해 아이들이 시립도서관에서 가슴속에 평생 간직할 만한 ‘인생 책’을 만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779-8903,8911)로 문의하면 된다.-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전시회 경주시립도서관은 2019년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마무리하고 전시회를 개최한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인생 그림 자서전 △꽃누르미(압화) △그림책 지도사 과정 △창의력 쑥쑥! 로봇과학 등 9개 과정 진행됐다.
다채로운 상반기 프로그램의 발자취와 참여 수강생들의 열정이 가득 담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는 10일부터 17일까지 시립도서관(본관) 로비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