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동안 조합원들의 의견을 농협 운영에 적극 반영하겠다”
“이번 선거의 결과는 현곡농협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가면서 앞으로의 4년 동안 더욱 튼튼한 반석 위에 올려놓으라는 조합원들의 소중한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현곡농협의 이종권 조합장은 66표 차인 732표(51.2%)를 얻어 재선에 성공했다.
이 조합장은 먼저 “현곡농협 조합장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한 번 더 맡겨주신 1500여명의 조합원에게 깊은 감사드린다”며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조합원들의 믿음에 보답하는 조합장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임기동안 조합원들의 의견을 농협 운영에 적극 반영해 농가소득 증대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조합원을 위한, 조합원이 주인이 되는 농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바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조합원의 믿음에 보답하는 조합장이 되기 위해 조합원의 요구와 기대를 적극 수렴하는 합리적 경영을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공약 실천계획은? 먼저 경제사업 활성화를 위해 조직의 개편은 물론 책임경영의 실시로 생산성을 향상시키겠습니다. 또 체계적인 경영관리로 경영안정 기반 구축을 위한 중장기발전계획을 수립해 현곡농협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합원 영농 편의를 위해서 영농회별 소형농기계 순회수리, 소형농기계 임대사업, 영농자재 적기 공급 등의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또한 영농자재백화점을 신설하고 조합원 및 지역민을 위한 하나로마트를 건립하겠습니다. 조합원을 위한 환원사업으로 영농자재 지원을 확대해 농가 영농비 절감을 실현하고 과거 현곡농협을 위해 힘쓰신 원로 조합원의 복지증진을 확대하는 등 공약사항들을 하나씩 검토해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조합원들에게 한마디 지난 현곡농협 4년간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나가 앞으로의 4년은 농협의 안정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더 큰 발전이 이뤄질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러한 농협경영을 통해 얻어진 수익을 전체 조합원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도 적극 나서 농협이 지니고 있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아가 현곡농협이 지역민의 화합과 발전에 앞장서서 작지만 강한 ‘강소농협’을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쏟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