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주향우회 회장단 모임
서울 경주향우회(회장 이정락) 회장단 모임이 오는 21일 오후 7시 옥돌정(양재 전철역 전화 577-2322)에서 열린다.
이번 모임에서는 지난번 임원, 이사회에서 보고된 향우회 사업계획에서 나온 고도보존과 향토특산물 장터개설, 향우회상호간 친목도모에 대한 논의가 있을 예정이다.(인물사진)
서울 경주 중·고 제23대 1차 임원회의
서울 경주중·고 제23대 1차 임원회의가 지난 9일 서초동소재 선녀에서 열렸다.신임 윤영우회장의 동문화합과 참여하는 동창회를 강조하는 인사말과 함께 새로이 선임된 임원들의 상견례를 겸하여 동문의 발전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신임회장의 동문화합을 위한 역점사업으로 내년봄에 잠실체육관에서 문화행사를 겸한 동문체육대회를 개최하기로 했으며 서울 동문들을 위한 장학사업도 연구·검토해 보기로 했다.
또한 이자리에서 전임원들의 동창회 운영 찬조금 모금과 야구부 활성화를 위한 모금·운영 방안도 활발하게 추진 되었다.
임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명예회장 김덕성(주,유니더스 대표이사), 회장 윤영우(자메이카 명예 총영사), 부회장 정세화(주,한단S.T 대표이사), 김휘일(주,덕유 대표이사), 김형섭(우신향병원 이사장), 허돈(주,영진S.T 대표이사), 손일조(기능대학 이사장), 김인환(주,동보해운항공 대표이사), 한일(재향경우회서초시의회회장), 박준호(세무사), 이강우(주.재한 아이텍 대표이사), 이동한(세계일보 부사장), 백승관(주,한우리 대표이사), 최상운(주,유니더스 대표이사), 최종도(주,알바산업 대표이사), 이승희(주,제일케미칼 대표이사), 이상엽(한정도서 대표), 장무조(세무사), 성순모(주,모모무역 대표이사), 노건훈(법무사), 이신형(강남방사선의원), 남호익(자영업), 김병태(삼성화재 기업영업2담당 상무), 감사 한영진(주,삼성생명강남법인영업국 본부장), 박해천(주,유일산업 대표이사), 사무국장 한영재(한양임화산업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