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공업중·고등학교 서울동창회
서울 남영 전철역네거리에 엑스포 홍보 현수막 걸어
경주공업중·고등학교 서울동창회(회장 김동준. 양정건설 대표이사, 사무국장 강경준)는 오는 8월 13일부터 경주에서 개최되는 2003경주세계문화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동창회원들의 염원을 담아 남영 전철역 용산구청 네거리에 동창회 기금으로 홍보 현수막을 걸어 미담이 되고 있다.
김동준 회장은 "비록 고향과 떨어져 서울에 살고 있지만 세계적인 문화엑스포가 고향 경주에서 개최되는 만큼 모든 동창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현수막을 걸게 됐다"고 말했다.
육군사관학교 여생도 간담회 개최
임진출 국회의원은 지난 14일 국회 여성위원회 위원들과 육군사관학교를 방문하고 여생도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출향인 한주식씨 본사에 백미 1천kg 기증
출향 기업인 한주식 KOREA2000 대표이사는 지난 13일 경주지역 불우이웃과 장애인들을 위해 써 달라며 백미 1,000kg을 기증해 왔다.
한주식씨는 인터넷 컨설팅 회사인 KOREA2000 대표이사이다. 강남구 역삼동(테헤란로)에 소재한 이 회사는 형질변경, 국토이용변경, 농업진흥지역, 도시계획지역, 보전임지 전용, 인허가신청, 측량업무, 토목설계 및 관련 민원과 무역업과 수출입 바이어, 부동산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년간 매출액 100억원, 경상이익 20여억원의 흑자를 올리고 있는 건실한 기업이다.
한편 한주식 대표이사는 이번 경주신문에 백미를 기증하는 것을 계기로 회사에서 운영하는 서산농장에서 생산되는 쌀을 매년 고향 경주의 불우이웃과 장애인들을 위해 일정량을 기증하기로 약속했다.
외동서울향우회 춘계가족 야유회
외동서울향우회(회장 이수락)는 지난 8일 서울 강북구 우이동 소재 옥류정에서 회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춘계가족 야유회를 개최했다.
경주서울향우회 임원 및 이사회
경주서울향우회(회장 이정락)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소재 웨딩문화원에서 향우회 임원 및 이사회, 회장단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정락 회장 취임 후 첫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정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취임 후 많은 관심과 박수를 아끼지 않았던 향우들에게 감사한다"며 "임기 동안 고도 경주발전에 역점을 두고 옛것을 보존하고 가치를 높이는 사업을 강화하는 한편 경주고도보존연구회를 활성화시키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서울에서 고향의 향수를 느낄 수 있게 각 읍·면·동 특산물 전시·판매 행사를 확대하고 등반대회 등 향우회 발전을 위한 사업들을 활성화하는 한편 향토 장학기금 5천만원 추가 모금을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임 회장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정락, 명예회장 황윤기, 상임부회장 김도윤, 부회장 김덕성·윤영우·김동준· 김제원· 손재익· 우창록· 이봉관· 이상윤· 이영우· 이정문· 이천희· 이태형· 이종원(강동)· 이경방(감포)· 정덕용(구. 내동)· 이수락(외동)· 정해교(양북)· 김상규(내남)· 손영식(산내)· 김원호(현곡)· 김진태(천북)· 손장호(안강), 감사 손석조,· 김정술, 사무국장 김휘일, 홍보위원장 백승관, 등반대장 한영재, 총무 최영숙· 정용웅· 강경중· 양철종· 김영희· 박동일· 권상훈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