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남면】신월성 1,2호기 건설에 따른 특별지원사업비 관련 토론회
양남면 발전협의회(회장 김승환)는 지난 24일 양남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협의회 임원, 양남면 이장단, 청년회, 월성원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월성 1, 2호기 건설에 따른 특별지원사업비 관련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 임원들과 주민들은 특별지원금에 관련해 원전측으로부터 답변을 들었다.
하지만 특별지원금이 주민들의 요구에 미치지 못한 것으로 분석돼 주민들과 협의회 측은 오는 3월 5일 단체행동을 위한 집회 결의를 계획했다.
【안강읍】안강JC 특우회 회장단 이·취임식
안강청년회의소 특우회는 지난 25일 안강청년회의소에서 회원들과 안강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3년 안강텅년회의소 특우회 신, 구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철목(52. 건설업)씨가 신임 특우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현곡면】배작목회 정기총회
현곡면 배 작목회(회장 최병조)는 지난 25일 현곡농협 2층 회의실에서 작목회 회원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결산보고 등에 대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강동면】안진수시의원, 이칠동진회 경로당 위문
강동면 안진수 경주시의원과 이칠동진회(회장 서덕수)는 지난 22일 모서1리 경로당 외 27 경로당을 방문하고 라면 2박스 및 음료수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내남면】내남면 새마을지도자회 이·취임식
내남면 새마을지도자회는 지난 24일 내남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제11대 내남면 새마을지도자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최상헌(60)씨가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불국동】불국장학회 장학금 전달
불국장학회(이사장 박재우)는 지난 21일 불국동 동사무소에서 불국동 소재 저소득 가정 자녀 12명에게 1인당 40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불국장학회는 지난 93년 박재우 경주시의원이 사비 1억원을 출현하여 설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