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안강향우회 송년의 밤이 지난 2일 서초구 잠원동 소재에 위치한 JS강남웨딩홀에서 200여명의 많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고)김인환 회장의 별세로 1년 동안의 긴 공백이 있었던 가운데 한해를 마무리 하고 다가오는 새해의 안강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신임 회장선출이 있었다.
이날 신임회장 선출에는 긴 공백의 자리와 안강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박세춘(세진에너지 회장) 신임회장을 선출했다.
박세춘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강향우회에 공백이 있었던 만큼 신임회장으로서 앞으로 회원들간의 서로 화합하고 단결하는 모범적인 향우회로 발전 시키겠다.”며 “고문님과 운영진들에게도 도움을 받아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 타 지역향우회의 부러움을 살수있는 모범적인 향우회장이 되겠다.” 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내빈으로 황한수 전 국회의원, 이영만 전 체신청장, 전상철 전 향우회장, 심관이 명예회장, 손영식 재경경주향우회장이 참석했으며 외빈으로 경주에서 최학철 도의원과 김영준 안강읍장, 조희완 안강읍체육회장이 참석해 축하했다.
1부 행사를 마치고 박세춘 신임회장은 김영준 안강읍장에게 안강읍소재 각 학교에서 추천받은 8명의 학생들에게 전해달라며 장학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