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대표이사 박대형)는 온 가족 모두가 이색 레포츠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봄 패키지’를 4월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에 선보인 봄 패키지는 봄내음 가득한 ‘허브 스파’와 원기를 북돋아 주는 ‘봄 메뉴’ 등이 포함되어 있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봄 여행에 제격이다.
해발 500m의 210만평 대지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여행객들에게 봄꽃 만발한 동대산의 화사한 정경을 선사한다. 특히 그 속에 마련된 이색 레포츠 ‘마우나 루지’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줘 가족 봄나들이로 제격이다. ‘마우나 루지’는 동계올림픽 종목인 ‘루지’를 바퀴 달린 썰매를 타고 즐길 수 있게 만든 레포츠로 1.4㎞에 이르는 코스를 달리며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루지 봄 개장을 기념해 3월한 달 간 루지 이용객에게는 스파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는 골프장 이용 고객(주중 1부 시간 한정)을 대상으로 미용클리닉 ‘보만드’ 20% 할인권을 증정한다.
봄바람 패키지는 객실 할인과 더불어 600m 지하 천연암반수를 사용하는 마우나 스파에서 온천과 물놀이 후 원기회복에 좋은 봄맞이 신 메뉴로 체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동해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선시티’ 레스토랑에는 미각을 돋우는 봄맞이 신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봄나물을 재료로 한 봄나물 정식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봄맞이 신 메뉴 15% 할인과 더불어 봄 향기를 선사하기 위해 패밀리 스파 이용 시 허브 입욕제를 제공한다.
꽃바람 패키지는 객실 할인과 더불어 가족이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파와 고품격 미용클리닉 보만드 2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마우나오션리조트의 패밀리 스파는 통유리 밖으로 봄의 정취를 감상하며 각종 물마사지 시스템이 내장된 버블탕, 넥샤워 등을 단란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보만드 바디케어의 프리미엄 스파 프로그램은 천연 아로마를 이용해 손으로 직접 얼굴 및 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해 줘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그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