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7회 학위수여식, 총장 명칭으로 졸업장 수여.
서라벌대학의 레드카펫! 스타가 된 졸업생들!
서라벌대학(총장 김재홍)은 2월 13일(금) 오전 10시 원석체육관에서 제27회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 날 졸업식장에는 현악5중주의 클래식 선율이 흘렀고 레드카펫이 깔리고 포토존이 세워져 색다른 졸업식 풍경이 펼쳐졌다.
졸업생들이 사회에 나가서도 자신의 끼와 능력을 발휘하며 각 분야에서 스타처럼 멋진 인생을 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대학측이 밝혔다.
이번에 졸업하는 한 학생은 ‘ 처음 포토존을 보고 놀랐고 기존 졸업식과는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 하루 주인공이 우리들 이라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고 레드카펫에 올라가서 사진 찍었는데 정말 기분이 좋았다. 앞으로 사회에 나가서도 자신감있고 당당하게 일할것이며 그동안 고생하신 부모님과 교수님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국제관광경영과를 비롯한 35개과, 총 1,160명의 학생이 전문학사학위를 수여받았다.
총장 김재홍 박사는 회고사에서 ‘인생이라는 긴 항해에는 나침반이 필요한 것처럼 분명한 비젼과 목적의식을 갖고 당당한 사회인으로서 큰 역할을 다하는 자랑스러운 서라벌대학 출신이 되어 줄것을 “ 당부했다.
한편 지난 1월31일 고등교육법률 개정으로 전문대학에도 총장 명칭이 사용가능하게 됨에 따라 서라벌대학도 학장 대신 총장을 사용하게 되었으며 올해 처음 총장 명칭이 찍힌 졸업장을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