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동】 제2회 월성동 동민화합 윷놀이 및 노래자랑이 지난 23일 월성동청년연합회(회장손경익)주최로 통일전광장에서 정종복 국회의원, 이상효 도의원, 이삼용,이무근 시의원 등의 내빈과 월성동 자생단체회원 및 주민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됐다.
이날 행사는 월성동민의 화합과 월성동 발전을 위해 청년연합회에서 마련한 행사로 오전에는 윷놀이대회, 오후에는 노래자랑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윷놀이는 통별, 경로당 및 자생단체로 나누어 단체전을 실시해 18통과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우승을 차지 했고 노래자랑은 각 단체대표 34명이 경합을 벌여 자유총연맹 여성지도위원회 대표로 나온 이도명씨가 우승을 차지했다.
행사에 참석한 동민 및 자생단체회원들은 하나된 마음으로 응원하며 비가 내리는 날씨에 아랑곳없이 모두끝까지 남아 흥겨운 하루를 보냈다.월성동을 깨끗하게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환경정화활동
【월성동】 월성동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코오롱고교 구간마라톤 및 경주벚꽃마라톤 대회를 맞이해 지난 27일 회원 30여명이 모여 손님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회원들은 이날 분황사 주차장에 집결해 분황사 및 사적지 주변의 쓰레기를 일차 수거하고, 마라톤 구간을 따라 양정로 및 월성로 가로변정비 및 농수로 주변 농부산물 수거 등을 실시하여 공공용봉투 80여 포대에 2톤가량의 쓰레기를 수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