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문화 역사기행과 참외 따기 체험’
경북가족여행 7월 참가자 모집
경북관광개발공사는 7월에 실시할 체험! 경북가족여행 고령·성주행사에 참가할 가족여행 신청자를 26일부터 모집한다.
‘체험! 경북가족여행’은 7월 8일과 22일, 1박2일의 일정으로 악성 우륵의 예술혼이 담겨있는 고장, 고령에서의 가야금체험, 가야 최고의 고분군인 지산동고분군 답사, 대가야를 비롯해 고령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가야박물관, 악성 우륵의 위업을 기리고 국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설립된 우륵박물관, 가야산 기슭에 자생하는 야생화를 관람할 수 있는 가야산야생화식물원, 참외의 본고장 성주의 참외생태학습원 답사와 참외 따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신청은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며, (주)씨앗들의 열린 나눔터 핵교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방법은 경북관광개발공사홈페이지(www.ktd.co.kr)나, 행사대행업체인 (주)씨앗들의 열린 나눔터 핵교(www.haekkyo.com)에서 프로그램 일정 및 내용을 확인한 후 행사대행업체 (주)씨앗들의 열린 나눔터 핵교(www.haekkyo.com)홈페이지에 접속해 참가신청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경북관광개발공사 진흥홍보팀 (054-740-7330, 7335), (주)씨앗들의 열린 나눔터 핵교(02-823-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