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중·고등학교 부산 동창회 송년의 밤
경주 중·고등학교 부산 동창회(회장 정인조)는 지난 12월23일 부산 범인동 크라운 호텔에서 부산에 거주하는 동문 및 동문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2년 송년의 밤 행사가 설대환 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황수택(부산시의회 부의장), 엄용섭(신경정신과 원장), 김재운, 홍성관, 이규학(변호사) 등 전 회장들이 대거 참석해 자지를 빛내 주었으며 정연실 사무국장의 사회로 행사는 진행됐다.
정인조(동부산약국 대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임오년을 보내면서 등반대회에 400여 동문 및 동문가족이 참석했고 오늘 이 행사에도 많은 동문들이 참여해 명실상부 부산 수봉 동문의 단결력과 긍지를 높이고 있다"며 "2003년에는 더 많은 동문들이 동창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2부 행사에는 이승찬 동문의 사회로 각 기수별 노래자랑과 함께 동창회 창립일로부터 34년만의 첫 동문 및 가족들의 송년 잔치로 자리가 더욱 빛났다.
폐회를 아쉬워하는 동문들은 계미년 새해의 큰 희망을 안고 가정의 화목과 사업의 번창을 서로 기원했다.
경주서울향우회 정기총회·신년교례회
경주서울향우회(회장 황윤기. 사진)는 오는 21일(화) 오후 6시 30분 서울 서초구 소재 구산타워빌딩 구산웨딩뷔페에서 2003년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를 개최한다.
문의 향우회 사무실 02-419-1723
경주강동서울향우회 신년교례회
경주강동서울향우회(회장 이종원. 사진)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소재 교통회관 12층 대연회장에서 신년교례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