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대공원 ‘한가위 보물찾기’ 이벤트
28일~10월 3일까지
1000개 선물쿠폰이 공원 곳곳에 숨겨져
이상욱 기자 / 2023년 09월 27일
SNS 공유


추석연휴 온 가족과 함께 경주엑스포대공원에 숨어 있는 다양한 보물을 찾아보자!
경북문화관광공사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추석연휴 기간인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공원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가위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추석연휴 기간 풍성한 행사를 준비한 가운데 관람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추가로 ‘보물찾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가위 보물찾기’는 연휴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공원 내 전시관과 야외(일부)에 숨겨진 선물쿠폰을 찾아 교환처(문화센터 로비)로 가면 경품과 교환할 수 있다.
많은 관람객들에게 보물을 찾을 기회와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1인 1쿠폰만 교환이 가능하다.

경품 수량은 전체 1000점으로 1일 160점씩 선물쿠폰이 숨겨진다. 당일 찾지 못한 선물 쿠폰은 회수하지 않고, 다음날로 누적돼 넘어간다.

선물쿠폰은 빨강, 파랑, 노랑, 초록, 보라, 아이보리 등 6개 색상으로 색상에 따라 정해진 경품이 다르다. 경품은 쇼핑카트. 그립톡, 냄비받침, 텀블러, 손거울, 엑스포공원 기념 스티커 등이다.

한편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추석연휴 ‘한가위 한마당’ 행사를 마련, 전통놀이 및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입장료 할인과 함께 취약·소외계층을 초청 풍성한 한가위를 만들기 위해 준비해 두고 있다.
이시간 이슈
카테고리별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최신기사
(사)고향주부모임 경주시지회, 사랑의 김장 담그기 실시
사단법인 고향주부모임 경주시지회는 지난달 30일 경주시 강동면 소재 은혜원에서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엄태권 기자 / 2023년 12월 04일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경주시선수단 해단식 열려
경주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달 28일 웨딩파티엘 연회장에서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경북대표 경주시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엄태권 기자 / 2023년 12월 01일
한전MCS 경주지점 경주화랑봉사단
한전MCS 경주지점 경주화랑봉사단이 지난 17일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의 MOU 체결의 일환으로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인 ‘줍깅 챌린지’를 진행했다. 줍깅 챌린지는 걷거나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 보호 활동이다. 이날 봉사단 34명은 탄소중립을 실천하며, 늦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동료들과의 친밀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오선아 기자 / 2023년 11월 30일
경주시립도서관, 인문학 강연 특집 ‘큰 거 온다’
경주시립도서관은 연말 주제별 시리즈 인문학 강연 특집 ‘큰 거 온다(LIBRARY PROJECT)’를 12월 12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 기간 총 11개 강연이 열린다. 주제별로는 토닥토닥 너를 응원해, 책에 스며들다, 나를 아는 시간, 앎의 즐거움, 쉬는 것도 방법, 내일을 위한 준비 등으로 강연이 진행된다. 또 특강 주제와 관련된 북큐레이션을 제공해 관심 있는 주제에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신청은 30일 오전 10시부터 12월 7일 오후 6시까지다.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독서문화행사/문화행사신청)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경주시민(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SNS(인스타그램)을 참고하거나 경주시립도서관 사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선아 기자 / 2023년 11월 30일
외동농협, 자재센터 현대화 사업 완료
외동농협은 조합원의 숙원사업인 자재센터 현대화 사업을 완료하고, 지난 23일 개점식을 가졌다. <사진> 이번 사업은 노후화된 자재판매장을 대상으로 신·증축 등을 통해 현대화된 자재판매장으로 구축하는 사업이다. 이날 개점한 외동농협 자재센터는 농업인 등이 필요로 하는 자재를 일괄 진열·판매하는 마트형 자재 전문판매장으로, 이채철 외동농협 조합장이 내건 핵심 공약사업이다. 자재센터는 외동농협 연안지점 자재창고 건물을 활용해 마트형 영농자재 판매장 300㎡, 농약 판매장 45㎡, 창고형 판매장480㎡, 경제사무실 135㎡ 등의 규모로 새 단장했다. 센터 내에는 1700여품목의 농업용 자재와 전동 공구, 생활자재를 진열·판매한다. 이채철 외동농협 조합장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에게 영농자재를 비롯한 각종 공구와 소형농기계 등을 마트형의 쾌적한 공간에서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선진화된 농업기술과 관련 자재를 농업인에게 소개하는 등 스마트 농업이 확산되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개점식에 참석한 예병원 경주시 농림해양축산국장은 “외동지역 농가들의 숙원사업인 자재센터 개점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농가의 소득향상과 영농편익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점식에는 양동완 농협중앙회 경북지역본부 부본부장, 조현철 농협중앙회 경주시지부장, 정성락 울산 농소농협 조합장, 최준식 경주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지역 조합장, 김형철 경주시 농업인회의소 회장, 예병원 경주시 농림해양축산국장, 최덕규 도의원, 오상도·이진락·주동렬 시의원을 비롯해 지역민 500여명이 참석해 개점을 축하했다. 한편 외동농협은 이번 사업 외에도 경주시와 함께 ‘다목적 공익형 벼 공동육묘장 신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을 지원받았습니다.
박성범 시민 기자 / 2023년 11월 30일
오상욱 경주의 조선스토리 이창언 교수의 SDGs·ESG 톺아보기 뉴스
경주사람들 경주라이프 금요연재
PC버전로그인
Copyright ⓒ 경주신문.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054-746-0040 / 팩스 : 054-746-0044
TOP